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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없이 차단하고 하지말라고 하는 민족배달앱.카테고리 없음 2022. 7. 6. 21:37
안녕하세요
배달 앱을 자주 이용하는데 우리나라에서 터무니없는 일을 겪었습니다.
지금까지 리뷰를 작성하면서 맛이 없으면 적어두지 않아서 앞으로는 안먹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5포인트 남겨두고 사용했는데 한달쯤 전에 허위사실로 리뷰를 남겨서 차단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당시 매장에 전화해서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 해본 적도 없고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한다고 해서 바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차단을 해제하려면 진술서를 보내야 한다고 하더군요.
가게에 대한 욕, 비방, 허위사실 유포는 한 번도 하지 않았으며, 항상 남겨주신 후기 그대로 별 5개 줬고 맛있었습니다.
담당 부서는 '사실인지도 모르고 거짓 기사를 썼으니 이유를 알려주세요. 안되고 막혀있습니다. 그리고 서약서가 필요하시면 보내드릴테니 작성해서 제출하시면 풀어드릴테니 그 과정을 메일로 보내드리니 기다려주세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부서에서 알아서 처리해주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일을 해야 했다. 사용하고 싶지 않은 앱인데, 너무 속상해서 허위로 차단한 이유를 듣고 싶고 자세한 내용을 듣고 싶습니다. 나 왔어 하하하
어떻게 차단이 되었는지 말을 못하더니 상담원이 이유나 자세한 답변을 안해준다고 해서 따로 설명도 없이 그냥 차단을 하더군요. 나는 너무 놀라서 더 이상 대답하고 싶지 않아 전화를 끊었다. 세상에 이게 뭡니까? 코로나로 많이 사용하던 앱이었는데 바로 탈퇴하고 앱을 지웠는데 이유도 모르고 차단당해서 아직도 속상하네요. 사과할 수 없다는 알림ㅋㅋㅋㅋ 고객센터 상담원도 이메일이나 채팅으로 그 이유를 자세히 설명해달라고 해당부서에 요청했는데, 고객님께 드린 정보만 오고 정말 할말이 없어서 더 황당하고 어처구니가 없다고 하더군요. . 차단기준이라는게 있을텐데 그게 뭐냐고 물어보면서 계속 들어보니 관련 항목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혹시 이런 비슷한 사례가 없는지 여기저기 검색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