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 따라오는 척 하는 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8. 8. 18:50

    안 따라오는 척 하는 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에게는 초등학교 때 친했던 친구(A)가 있었다.
    중학교를 졸업하고 반이 갈라지고 조금 어색해집니다.
    인사만 하고
    어느 날 친구와 노래방에 갔다가 프로필 사진으로 100점 받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바로 다음 날 A씨는 프로그램과 함께 노래방 100점짜리 사진을 올렸다.
    며칠 후 제 프로필에는 귀여운 필터가 달린 제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이틀 뒤 A씨가 같은 필터로 사진을 찍어 올렸다.
    그리고 A씨와 채팅을 하다보니 제가 자주 쓰는 톤들이 있는데 겹치는 부분이 있어요.. ㅜㅜ 그런데 다음날 A씨 방송을 보고 "아무도 없어서 베끼는거야? 머리?" 자기가 이렇게 했다고.. 너무 똑똑하지 않았어
    결정적으로 A가 나를 따라온다는 느낌은 헤어스타일이었다.
    나는 앞머리, 미디움, 미디엄 머리를 가지고 있고 A는 앞머리가없고 긴 머리와 곱슬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A를 보니 앞머리가 나오고 컬이 모두 빠졌습니다. 하나 원했는데...
    어느 날 친구들이 하는 말을 듣다 보니 A씨가 나와 무척 닮았다.
    근데 주특기는 핑계를 대고... 그래서 예전에는 같이 팀을 만들 때마다 공지사항을 저에게 맡겼어요.
    안 따라온다고 핑계를 대면 옳아 보이지만 말이 안 되는 일들이 많았다.
    그리고 마지막에 폭풍 사과를 하고 저를 가해자로 만들었습니다.. 이거 진짜 좋은거 아닐까 ㅜㅜ
    근데 A가 친구한테 안팔린다고 하던데.. 정말 개인주의네요.
    사이다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도와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